주요내용
(예시) |
<발명교육일반>
• 발명교육 교수·학습 방법 개발 및 활용
• 발명영재교육의 활성화 방안
• 타 영역과 융합한 발명교육 지도방안
• 발명(지식재산)교육정책 개선방안
• 발명교육콘텐츠 설계·개발
• 발명교육센터, 찾아가는 발명체험교실 등
발명교육 프로그램 적용 및 효과분석
• 진로체험교육 또는 자유학기제 연계
• 창의적인 문제해결 등 창의관련 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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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지도사례>
• 발명 G-러닝* 지도사례 또는 활성화 방안
*G-러닝 : Game based Learning(ip-edu.net)
• 발명교육센터 운영을 위한 발명교육
지도사례
• 대한민국학생발명전시회, 대한민국
학생창의력 챔피언대회 등 특허청 주최
발명창의성대회 지도 사례
• 발명동아리 운영 및 지도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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